티스토리 뷰
캐스트 어웨이 여운이 많이 남는다
진짜...여운이 많이 남는 영화다..ㅠㅠ
중학생때 허름한 영화관에서 개봉했을때 보고 너무큰감동을 받았지 그래서 20살 체육전공을하면서 윌슨을 못잊어 윌슨 브랜드만 입고있지
내 나이 39살 2001년에 개봉한영화.최소 10번이상은 본듯함.초심을 잃거나 사소하고 작은것들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건지 잊지않게 해주는, 나에겐 인생최고의영화.윌슨은 난 혼자가 아니라는 자기최면이고 외로움을 이겨내려는 인간의 방어기제라 생각한다.
난 지금 어떤 기로에 서있나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게 해준 영화
배구공 하나에도 자신의 마음을 주고 마는 인간이란 존재. 내 가족과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느끼게 해준 영화.
재밌었다 조난에만 그치지 않고 돌아온 그 후의 이야기까지 잘만들어져있다
새벽에 봤는데 몰입도가 장난아니었다. 너무재밌음
"난 계속 살아야겠어. 파도에 뭐가 실려 올지 모르잖아"
훌륭한 연기, 아름다운 영상, 잔잔한 연출, 감동적인 각본. 이 이상 완벽할 수 있나 싶다. 내 인생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최고의 명작.
EBS에서 틀어줘서 오랜만에 다시 봤습니다. 15년 전에 봤었을 때랑 느낌이 또 다르네요. 슬프면서도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인생영화중 하나다...
역시 톰 행크스와 저메키스!
내 인생에 손꼽히는 영화...
이건 진짜 인생영화다 꼭봐라 두번봐라
간절하게 바라는 그것을 얻기위해선 가슴시린 포기가 필요하다. 목숨을 버릴 각오로 그 섬을 이제 떠나야할 때이다.
최고의영화. 내인생 영화목록 탑5안에 듭니다
몇년에 한번씩은 꼭 찾아보네요...지금의 삶에 지칠때마다 영화를 보지만 매번 볼때 마다 주목하는 장면돠 얻어가는 메세지는 다르네요...참 좋은 영화입니다.
인생이란 무엇인가,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해 넌지시 불빛을 비춰주는 영화
10억점만점있으면 10억별을 주고싶을정도ㄷㄷ당 김씨표류기外내인생최고의 영화다최고.
이걸 이제야 보다니;;;;켈리 맘아푸다..
꼭 재개봉 했으면 하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