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엔 그리운 노래 한곡 준비를 해 보았어요 이시간에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바로 쿨의 노래에요. 준비를 해본 노래는 바로 쿨 슬퍼지려하시기전에이에요. 이곡은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지게 됬던 노래이기도 한대요. 저역시정말 좋아해보고 있는 노래에요.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온르 정말 간만에 들어보네요. 2집에서부터 유리씨가 합류하게 되게 되면서 현재의 3인체제가 완성이 되시게 디었습니다. 정말 참많은 대표곡들을 발표를 하였죠. 아마도 1990년대 한다면 이그룹이 마땅히 생각이 나실건데요. 요즘도 공식으로활동을 해보고 있는 그룹이기도 한대요.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이에요. 이번엔 LIVE로 쿨 슬퍼지려하시기 전에를 감상 해볼수있게 준비했어요. 보시고 있으면 정말 그시절의 당시이 생각나게 되어질거에요. 지금 저도 감상 하고 있다보니 정말 가슴 뭉클해지기도하게되는데요.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이런식으로 90년대 노래들을 감상하고 있다 보면 그때쯤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무잡이로 드는것 같습니다. 또한 멤버들의 풋풋한 모습을 보니까 더욱 좋죠. 특히 이재훈씨는 정말 그전에 말랐었는데 현재는 많이 통통해서지셨더라고요ㅋ

날렵한 이재훈씨의 모습, 또한 멋진 김성수씨의 모습이 어색하군요 유리씨는 정말 목소리 매력적이신데요. 특히 이재훈씨는 라이브를 너무나도 잘하시기로 하죠. 그로 인해 감상 하고 있으 면 라이브가 아닌것과같이 느껴질때도 많은데요.

사적으로 최고의 쿨 슬퍼지려하시기전에 라이브 무대라 생각하고있는 장면이에요. 멤버들 전부가 한껏 신나고 흥겹게 노래 부르는데 너문 너무 멋지죠.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들어보기 해보며서 1990년대 추억을 전부 한번 떠올려보시기바랍니다. 참 그리워지네요 다시 돌아가고 싶은 시절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