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천시 소상공인 마케팅

 

바로가기

 

 

경상남도 사천시는 지난 3월 28일, 2023년 소상공인 마케팅 활성화 지원 계획을 공개했다. 이번 지원 계획은 마케팅 비용 지원을 통해 매출 증대를 도모하고, 소상공인의 경영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사천시 소상공인 마케팅

 

 

지원 대상 및 내용

이번 지원 대상은 지난 2022년 매출액이 3억 원 이하이면서 사천시에서 6개월 이상 사업장을 운영 중인 소상공인이다. 업종에 따라서는 상시근로자 10인 미만 또는 5인 미만인 경우도 있다. 지원 내용은 각 업체당 최대 50만 원으로 2023년 1월 1일 이후의 홍보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것이다. 단,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실제 소요 비용을 지원하며, 한 사업장 당 1인이 다수 운영하는 경우에는 대표 사업장 1개만 지원 가능하다.

지원 분야

지원 분야는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다. 온라인 분야에서는 키워드 광고, 배너 광고, SNS 마케팅, 중개 플랫폼 수수료(배달비용 제외) 등이 있다. 온라인 쇼핑몰(오픈마켓) 홍보를 위한 제품·영상 촬영비, 온라인 홍보용 로고, 썸네일 및 디자인 제작비, 홈페이지 구축비도 지원 대상에 포함된다. 오프라인 분야에서는 현수막, 배너, 전단지, 판촉물 등의 제작비, 신문광고 등 오프라인 광고 수수료도 지원 대상에 포함된다.

신청 방법 및 문의처

지원을 신청하려면 지역경제과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지원 신청을 위한 문의는 사천시청 지역경제과로 연락하면 된다.

지원 자격 및 추가 혜택

이번 지원 대상에 포함되는 소상공인은 매출 증대를 위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게 될 것이다. 또한, 이번 지원을 받는 소상공인은 사천시와 함께하는 지원 계획에 참여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게 된다.

마치며

2023년 사천시의 소상공인 마케팅 활성화 지원 계획은 소상공인들의 경영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지원 대상이 되는 소상공인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매출을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바로가기

 

댓글